호텔,여행의 목적이 되다.

    CLOSE
    THE LUXURY Story 02

    사실 마카오는 가족여행의 천국

    이왕이면 완벽하길 바라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가족과의 여행이니까요. 그래서 고민 끝에 결정했어요. 거대한 수영장과 공연, 예술, 전시, 쇼핑, 미식, 오락 등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를 끌어안은 곳. 비교 대상 없는 독보적인 가족여행지,

    마카오 리조트로 결정했습니다.
    갤럭시 마카오
    만다린 오리엔탈

    우리 아이 맘껏 뛰놀라고,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

    “엄마, 이번 여름방학 땐 우리도 마카오 가면 안돼?”

    여름방학을 앞둔 아이가 오늘 아침 제게 간곡한 표정으로 이런 부탁을 하는 게 아니겠어요? 갑자기 무슨 소린가 싶어 되물었더니 친구가 마카오를 다녀왔는데, 워터파크도 있고 반짝이는 분수도 있고 아무튼 신기한 건 다 있었다며 자랑을 했다네요. 제가 안 된다고 할 걸 직감했는지 금새 시무룩해지는 모습을 보니 ‘에잇, 마카오 그까짓 게 뭐라고!’ 싶어서 가기로 했어요, 마카오.

    이왕이면 맘껏 뛰놀라고 마카오에서 제일 큰 수영장이 있다는 갤럭시 호텔로 목적지를 정했어요. 인공 파도 풀과 워터 슬라이드가 있단 소리를 듣고 한 때 물귀신 소리 들었던 저도 흥이 나더라고요. 게다가 150m에 이르는 인공 백사장이 있다니 이 참에 저도 인생 사진 하나 찍어올까 봐요.

    갤럭시 호텔은 정말이지 가족여행에 최적화 된 곳이었어요. 반얀트리, 리츠칼튼, 오쿠라, jw매리어트 등 내로라 하는 체인호텔과 연결돼 있어서 쇼핑, 레스토랑 같은 즐길 거리가 다양했거든요.

    Galaxy의 아름다운 객실과 뷰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은 말해 무엇 하나요. 아이는 한동안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커다란 창 앞에 서서 눈을 떼지 못했고요. 저와 남편은 오랜만의 일상 탈출에 수줍은 미소를 주고 받았지요. 게다가 미니 바는 무료래요!

    하나 빼놓지 않고 모두 마음에 들었던

    어느 것 하나 빼놓지 않고 다 마음에 들었던 갤럭시 호텔. 그 중에서도 20분마다 펼쳐지는 다이아몬드 분수 쇼는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고작 3분짜리 쇼였지만 아이한테는 그게 참 인상적이었나 봐요. 여행 이후 아이는 새로운 꿈이 생겼어요.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분수 쇼 감독이 되겠답니다. 그저 맘껏 뛰놀라고 떠난 여행인데 아이는 어느새 또 성장해 있네요.

    우리 아이 맘껏 뛰놀라고
    갤럭시 마카오 예약하기

    딩크부부의 호캉스 만다린 오리엔탈 Mandarin Oriental Macau

    단 한 번도 이런 적 없는데 남편이 처음으로 결혼기념 여행을 가자고 했어요. 결혼 10주년, 자신과 살아주어 고맙다고요. 얼떨떨한 기분으로 “어디?”라고 물었는데

    “만다린 오리엔탈”이라 대답하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을 누르고 들어선 로비는 제 기대만큼 화려했어요. 213개의 객실이 모두 스위트 룸이라는 이 곳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곳곳에 배치된 첨단 기기들로 놀라움을 선사했어요. 스마트한 객실 전화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열리는 커튼, 욕실에 붙은 벽걸이 TV까지. 특히 자동커튼이 젖혀지면 나타나는 그림 같은 전망은 황홀하기까지 했어요

    전망과 객실이 아름다운
만다린 오리엔탈

    참으로 오랜만에 남편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눴어요. 침대에 걸터앉아 남반호수 (Namvan lake) 전망을 바라보며 "오늘 저녁엔 호텔 레스토랑을 가볼까" 먼저 말을 꺼냈어요. 남편은 기다렸단 듯이 ‘비다 리카(Vida Rica)’에서 프렌치 요리를 먹고, 바로 옆에 있는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자고 거드네요. 평소에 이러지 않았던 사람이라, ‘이 사람이 뭘 잘못 먹었나?’ 하고 쳐다보는데 한 마디를 더 덧붙이네요.“여보, 거기 바 야경이 참 예쁘데”라고요.

    다정한 남편의 말에 괜히 간지러워져서 “얼른 일어나 쇼핑이나 가자!”고 해버렸네요. 우리는 사이 좋게 손 잡고 1층 로비와 연결된 쇼핑 아케이드 ‘원 센트럴(One Central)’을 거닐었어요. 그거 조금 걸었다고 발바닥이 아프길래 그 유명하다는 만다린 오리엔탈의 스파를 받아보기로 했어요.

    만달린 오리엔탈만의
최고급 스파 서비스

    만다린 오리엔탈의 스파 서비스는 단연 최고였어요.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파 룸에는 넓고 안락한 마사지 베드와 큰 자쿠지가 놓여져 있고 저는 그 꿈 같은 장소에서 세상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맞춤 트리트먼트를 받았어요. 맞은 편 베드에서 노곤한 표정으로 마사지를 즐기던 남편과 눈이 마주쳤는데, 그렇게 귀여워 보일 수가 없더라고요. 우리 남편, 노력 많이 했으니 한국 가서는 내가 마사지 해줘야 겠어요.

    우리 부부, 연애 때로 돌아갈 수 있게
    만다린 오리엔탈 예약하기

    소개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