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꼭 가와야 할 남미 TOP3 여행지
아직도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불가사의한 유적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고대 문명의 흔적
그리고 환상 같은
현실 속 여행지
마추픽추
나스카 라인
우유니 소금사막
위대한 고대문명의 흔적,
마추픽추
페루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마추픽추는 안데스 산맥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산 정상에 위치한 고대 도시
해발 2,430m에 위치한 덕분이지요. 세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형태인 탓에 ‘공중도시’, ‘태양의 도시’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갖고 있습니다.
#해발 2,430m #공중도시 #태양의 도시
인류가 남긴 위대한 유산
지난 1983년부터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습니다. 가장 위대한 고대문명 중 하나인 마추픽추를 두 눈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추픽추 투어 예약 바로가기
수수께끼에 쌓인 거대 지상화,
나스카 라인
누가, 어떻게, 왜 그렸는지 모를 거대한 지상화, 나스카 라인은 현재까지도 미스터리로 남아있습니다.
땅 위에 새겨진 불가사의한 무늬
사막 표면에 그려진 수십 개의 나스카 라인은 그 종류도 다양한데요. 원숭이나, 새 같은 동물 모양부터 의미를 알 수 없는 기하학 무늬까지. 그림에 대한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탓에 이를 둘러싼 소문도 무성합니다.
#기하학무늬 #사막그림 #나스카외계인
나스카라인은
정말 외계인이 남긴 걸까?
그 중 가장 유명한 소문이 바로 외계인이 남긴 흔적이라는 설이지요. 그 말이 정말일까요? 경비행기에 올라 나스카 라인의 기묘함을 직접 느껴보세요.
나스카 라인 투어 예약 바로가기
하늘과 땅의 어디쯤,
우유니 소금사막
어쩌면 볼리비아, 아니 남미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일지도 모르는 ‘우유니 소금사막’은 그 누구라도 호기심을 가질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
해발고도 3,680m의 고원에 위치한 소금사막은 그 크기만 무려 12,000㎢에 달합니다. 이는 우리나라 경상남도와 비슷한 크기인데요. 이 광활한 대지 위로 촉촉한 비가 내리면 세상의 모든 것을 반사시키는 거대한 거울이 됩니다.
#소금사막 #우유니해발 #우유니우기
세계에서 가장 신비로운 포토존
해가 강한 낮에는 하늘과 땅의 경계를 구분 짓기 어려울 정도로 모든 것이 파랗고, 해가 완전히 지고 나면 하늘 위 은하군이 소금 호수에 반사돼 장관을 연출합니다. 원근감을 가늠할 건물이 없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재미난 트릭을 이용한 사진촬영도 가능합니다.
우유니 소금사막 투어 예약 바로가기
TOP
카카오 상담(모바일)